본문 바로가기
취미-사진/♡사진 게시판

[사진 게시판] CANON 1D MARK2-원두막

by 울트라님 2018. 12. 11.

[사진 게시판] CANON 1D MARK2-원두막



대략 6년이라는 결코 짧지 않았던 시간동안



내가 있던 곳에는 언제나

그대가 함께 있었다



나와 내 가족의 기쁘고 슬펐던

모든 모습들이 그대의 눈을 통해 멋진

추억으로 남겨졌다



그대의 몸 구석구석 나의 손때가 묻어가는 동안

그대는 내 마음속에서 내 몸과 하나가 되었다



이제는 그대를 잠시 쉬게 해줘야 할 때가 온 것 같다



하지만 너무 걱정하지 마라

결코 그대를 내치지 않을테니

그대는 이미 내 몸과 하나이므로



울트라


1D MK3


그동안 정말 정말 수고 많았다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