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울트라 帝國/♡울트라 맛집

[울트라 맛집] 만수동 맛집 - 돼야지...

by 울트라님 2014. 7. 29.

 

오늘은 만수3지구에 있는 돼야지...

 

 

위치는 만수3지구 한복판에 자리하고 있어 나름 접근하기 편리함...

 

 

삼겹살을 시키면 이렇게 철판 하나가 떡하니 상 위로 올라와 자리를 잡는다.

 

 

 

맛나는 삼겹살...

고기도 나름 두툼한 것이 딱 울트라가 좋아하는 괴기... ㅎㅎㅎ

 

 

지글지글 철판에 구워서 먹으면 그 맛이 아주 그냥... ㅎㅎㅎ

 

 

 

모처럼 목구녕에 기름칠 좀 해줬더니

아~ 이제 내가 뭣 좀 먹었구나 하는 생각이 절로 든답니다. ㅎㅎㅎ

 

 

울트라...

 

1D MKII..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