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해피바이러스/♡해피바이러스

[바이러스] 가평 대성리 모차르트 펜션-3년만의 나들이

by 울트라님 2023. 1. 15.

[바이러스] 가평 대성리 모차르트 펜션-3년만의 나들이

 

바이러스 정말 정말 정말 오래간만에

나들이를 나서주셨음!!!

 

장소는 가평에 있는 모차르트 펜션!!!

 

 

일단 우리 주니어들이 목부터 풀어주시고;;;ㄷㄷㄷ

 

낯술 시작!!!

 

본격적으로 저녁식사 겸 술파티 시작!!!

 

중간 중간 단체샷도 찍어줬음!!!

 

사실 이번 모임부터는 우리 영채가

본격적으루다가 이모 삼촌들과

술을 마실수 있는 나이가 됐기 때문에

아주 기대감이 컸음!!!

 

그 기대에 부흥하듯 마시던 술이 떨어지면

알아서 이렇게 술을 갖고 오는 우리 영채!!!

 

술을 갖고오는 표정이 완전 해맑음!!!

 

영채도 영채지만 그 외에 17세 이상의

주니어들도 영채와 함께 술을 마시기 시작!!!

 

물론 모두의 엄마 아빠들의 철저한

통제와 감시 아래;;;ㄷㄷㄷ

 

영채누나한테 냅다 뎀비던 OOO!!!ㅋㅋㅋ

 

결과는 영채의 판정승!!!

 

17세 이상의 주니어들 짠!!!ㅎㅎㅎ

 

정한이는 금새 술이 올랐는지

냅다 엄마를 끌어안고 울기 시작!!!ㅎㅎㅎ

 

"엄마~ 내가 짜증 많이 내서 미안해~" 라며

겁나 울었음!!!ㅎㅎㅎ

 

자~ 목도 대충 풀고 적셔준 주니어들

본격적으루다가 노래방 타임 시작!!!

 

이와중에 술에 취한 우리 OOO

인사불성 바로 전단계에 돌입!!!ㅎㅎㅎ

 

 

급기야 이렇게 노래방 바닥에 누워서

노래부르기를 시전해주심!!!ㅎㅎㅎ

 

이제 시니어들도 노래방에 동참!!!ㅎㅎㅎ

 

 

 

술취한 OOO 열창 1

 

술취한 OOO 열창 2

 

 

바이러스 막내 유건이랑 유리도 노래한곡!!!ㅎㅎㅎ

 

이젠 아예 노래방 소파에서 푹 주무시는 OOO!!!ㅎㅎㅎ

 

영채언니, 진한오빠, 정한이랑 함께

냅다 과음해주신 OOO도~ㅎㅎㅎ

 

특히 소진이 생일이라 또 요런 작은 이벤트도!!!

소진아~ 생일축하해~^^

 

뭐 시니어들은 여전히 열심히 달려주심!!!

 

맥주-소주-위스키-꼬냑까지

진짜 진짜 오래간만에 맛있고

즐겁게 술을 마셔주셨음!!!

 

야간근무를 끝마치고 아침 일찌감치 펜션에 도착한

뺀질이도 오래간만에 바이러스 단체샷에 동참!!!

 

점심먹고 인근에 경치 좋은 카페에 들러

커피 한잔 마셔주시고 집으로 고고씽~!!!

 

3년만에 나서주신 바이러스 나들이는

예나지금이나 여전히 시끌벅쩍하고

재밌고 신나고 즐거운 시간들이었음!!!

 

 

울트라

 

아이폰 13 PRO

1D MK2

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