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울트라 帝國/♡울트라 결혼식

[울트라 커플] 본 식 드레스...

by 울트라님 2006. 2. 28.

 

 

...

 

 

...

 

 

...

 

 

...

 

 

...

 

 

이제 얼마 남지 않은 결혼식 드레스를 고르기 위하여

 

구월동 유리구두로 향했다.

 

언제나 그랬듯이 어제 역시 화기애매한 분위기 속에

 

울트라걸과 울트라의 본 식 드레스 및 턱시도를 골라 보았다.

 

울트라가 입을 턱시도는 사진에 보이는 옷이고 울트라걸의 본 식 드레스는...ㅋㅋㅋ

 

일급비밀이다.

 

옷을 고르느라 입어 본 드레스들은 괜찮지만 본 식에 입을 드레스는

 

절대 공개할 수 없다는 울트라걸의 엄포에 힘 없는 울트라는 그저 따를 수 밖에...ㅋㅋㅋ

 

아무튼...

 

울트라걸이 본 식에 입을 드레스는 정말 예뻤다.^^

 

자~자~자~ 모두들 기대하시기를~~~ㅋㅋㅋ

 

 

울트라...

 

이제서야 공개를 하게 됩니다.

 

울트라걸이 본 식날 입었던 드레스의 모습을...ㅋㅋㅋ

 

 

...

 

 

이제는 모두 추억이 돼버린 기억이지요.^^

 

드레스도 많이 입어보고 턱시도도 많이 입어보고...

 

죽을 때 까지 이렇게 원없이 예쁜 옷들을 입어볼 수 있을 날이 또 올까 싶습니다.^^;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