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해피바이러스/♡해피바이러스

[바이러스] 맨발 주니어 장주민 결혼식

by 울트라님 2018. 11. 18.

[바이러스] 맨발 주니어 장주민 결혼식



바이러스의 주니어들 중에 넘사벽

서열 1위에 빛나는 주민이가

드디어 장가를 갔네요!!



주민이를 처음 봤던 게 주민이가 10살

초등학교 3학년 때 부터였으니까

그 세월도 참 무시못할 세월이 돼버렸습니다.



어느새 이렇게 훌쩍 커서 장가를 가고

이제 한 집안의 가장으로 새롭게 태어난

우리 주민이!!





새신부가 정말 정말 예쁘더라구요!!

특히나 생글생글 잘 웃는 모습이 너무나도

예뻐보인다는 것이 바이러스 식구들 모두의

공통된 의견이었을 정도로... ^^





주민이 장가간다고 저 멀리 광주에서 서식중인

독거노인도 먼 길을 달려와 직접 축하를 해줬네요!!



주민이 덕분에 이 독거노인네 정말 오래간만에

얼굴을 보게 돼서 너무나도 반가웠습니다.













역시 정말 오래간만에 얼굴을 보게 된

또다른 노인네도 너무나도 반가웠네요!!ㅎㅎㅎ





이제 새신랑이 된 우리 주민이와 주민이 색시가

펼쳐나갈 앞날에 언제나 행복바이러스가

가득하기만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.



울트라


1D MK2


댓글